posted by DGDragon 2019. 10. 18. 10:4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z0aye/eve-vegas-2019-fansite-passes

영광스러운 캡슐리어 여러분!

EVE 팬 사이트 프로그램은 현재 교체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함에 있어 약간의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우리는 EVE Vegas에 온 커뮤니티 공헌자가 이벤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를 원합니다.

현재 프로그램에서 등록된 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이제 이브 베가스 2019에 대한 무료 팬사이트 패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모든 팬 사이트는 EVE Vegas 2019에 대해 2장의 풀 패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OMNIA의 토요일 밤 파티 및 EVE Vegas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Pub Crawl 및 Ax Throwing과 같은 다른 이벤트는 별도로 발권됩니다.

팬 사이트 패스는 어떻게 청구합니까?

팬 사이트 운영자는 다음 정보와 함께 falcon@ccpgames.com으로 직접 CCP Falcon에게 이메일을 보내야합니다.

* 팬 사이트의 이름.
* 팬 사이트 패스를 받을 두 사람의 캐릭터 이름입니다.
* 팬 사이트 패스를 받을 두 사람의 실제 이름.
* 팬 사이트 패스를 받을 두 사람의 연락처 이메일.
* 이미 구매한 패스를 환불하는데 필요한 Eventbrite 주문 번호.

이 정보를 제공하면 패스가 예약되었음을 알리는 확인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무료 패스를 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다음 범주에 맞는 모든 커뮤니티 기고자 :

* 등록된 팬 사이트.
* CCP Streamers Discord의 일부인 인식 된 깃발.

CCP의 Company Slack 서버에 있는 EVE 미디어 사이트의 운영자인 경우, CCP Convict는 2개의 무료 액세스 패스 발급을 처리하기 위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Community Contributors가 패스를 청구할 수 있는 마지막 날짜는 10월 20일 일요일입니다. 따라서 게스트 리스트에서 설정을 할 수 있도록 그 전에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EVE Vegas에서 보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