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8. 25. 18:5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wlb8r/gm-week-day-three-more-madness
GM Week는 오늘도 계속되며, 소소한 폐품 사냥꾼이라면 지금까지도 계속됩니다. 오늘 Game Masters는 Caldari 우주에서 하이섹 시스템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상을 받으려면 현지에서 시청하십시오!

게임 마스터는 현재 지원되는 4개 언어 모두의 도움말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많은 스타터 시스템은 뉴 브로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주는 일환으로 GM의 방문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많은 콘텐츠!

지난 수년간 우리는 항목 설명에 대해 커뮤니티의 의견을 받았습니다. 더욱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나중에 오늘 게임에서 아이템을 선택하고 원래보다 더 나은 것으로 생각되는 새로운 설명을 작성할 수있는 아이템 설명 콘테스트를 시작합니다. 그들 중 일부가 재미 있고 품질이 높으면 게임 디자인에 포함시켜 게임에 포함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멋진 상을 받을 수 있으므로 더 알고 싶다면 뉴스 피드를 주시하십시오!

GM ROAM

외롭거나 길을 잃고 혼란스러운 Player Experience Team의 이름이 아닙니다. 오늘 저녁에 GM 로밍이 진행될 예정입니다.이 곳에서 대담하고 숙련된 BjornBee가 지휘할 로밍을 통해 ISD 회원과 함께 배송됩니다. 

우리는 지난 시간 이후 많은 것을 배웠으므로 이번에는 기차 잔해가 조금 줄어들 것이며 화물 보관소의 전리품은 뉴 에덴에서 가장 숙련된 조종사에게만 도달할 것입니다.

금주의 상반기는 서사적이며 금요일에 갈수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면 우주에서 만나요!

경찰 SKIN!

GM Week를 축하하기 위해 이번 주 과정 동안 Gallente 선체용 경찰 스킨과 긴급 대응 스킨을 New Eden Store에서 이용할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스킨은 8월 26일 가동 중지 시간까지 NES에 있을 예정이므로 그 안에 잡으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8. 25. 17:5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wlh11/gm-week-item-description-contest
EVE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 더 적합한 설명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어쩌면 조금 더 허세가 필요하거나? 아마도 유머가 있어야하거나 어쩌면 신랄함이 필요합니까?

두려워 말라, 영광스러운 캡슐리어 여러분, 이제 상황을 바로잡을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으니!

지금부터 공식 포럼에는 2019/08/29의 00:00까지 다음 7일 동안 공개될 스레드가 있습니다.

이곳은 GM Week 아이템 설명 콘테스트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있는 곳입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아이디어는 파일럿이 New Eden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고 showinfo 아래에 있는 '설명'탭을 다시 작성하여 더 재미 있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마음이 원하는대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우리는 전체 프로세스에 대해 약간의 정신을 유지해야하므로 몇 가지 간단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 욕설 없음 (잘, 이유 내에서).
* 공격적인 것으로 간주되거나 "teen" 등급이 아닌 것으로 보이는 것은 안 됩니다.
* 합리적인 단어 수 – 그것은 윈도우에 맞아야합니다. 전쟁과 평화를 쓰지 마십시오!
* 실제세계를 참조하지 않은 "in character"여야 합니다

내가 어떻게 하면 되죠?

2019/08/29의 00:00까지 참가를 수락하며,이 시점에서 컨테스트를 마감합니다.

결과는 9월 6일 금요일에 커뮤니티 뉴스 피드를 통해 발표됩니다.

입력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설명을 변경하려는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 재치 있고 매력적이며 재미 있거나 일반적으로 훌륭한 새로운 설명을 작성하십시오.
* 이 포럼 스레드에 게시하십시오.
* 항목 이름과 새 설명을 모두 포함해야합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상품, 이라고 말했습니까?

상품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랑스러운 게임 마스터의 도움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등:
* 3000 플렉스.
* 1,000,000의 할당되지 않은 스킬 포인트가 포럼에 제출한 캐릭터에게 주어집니다.
* 각 전투 메딕 섹션 스킨 중 하나.

2등 :
* 2000 PLEX.
* 500,000 명의 할당되지 않은 스킬 포인트가 포럼에 제출한 캐릭터에게 주어집니다.
* 각 전투 메딕 섹션 스킨 중 하나.

3등:
* 2000 PLEX.
* 각 전투 메딕 섹션 스킨 중 하나.

기술 부분 (예, 규칙)

모든 콘테스트에는 몇 가지 규칙이 필요하므로 여기서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모든 표준 컨테스트 규칙이 적용됩니다.

* 이기기 위해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 원하는 만큼 출품작을 제출할 수 있지만 상을 하나만 받을 수 있습니다.
* 이 글타래에 글을 게시해야합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gm-week-item-description-contest/184535
* 대회는 지금부터 2019/08/29 00:00까지 진행됩니다.
* 수상자는 2019/09/06에 커뮤니티 뉴스를 통해 발표됩니다.
* 출품작에 욕설이 없음 (당연히 – CCP 재량).
* 공격적인 것으로 간주되거나 "teen"등급이 아닌 것으로 보이는 것은 안됩니다.
* 합리적인 단어 수 – 창에 맞아야합니다.
* 실제 세계와 연관이 없는 "in character"이어야합니다.

또한 빠른 면책 조항 :

우리가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상을 수여하고, 게임 디자인 팀에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설명들을 보낼 것이지만, 결정권은 우리의 게임 디자인 부서에서 하기 때문에, 그들 중 어느 누구도 클라이언트로 진출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8. 25. 17:3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v9fco/eve-community-spotlight-capsuleer-station-contest

안녕하세요, 영광스러운 Capsuleers

이번 주 초, 소셜 미디어 경연 대회를 발표했습니다. 여기에서 귀하의 인상적인 전투 스테이션을 우리와 공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압도적으로 많은 답변을 받았으며 자신의 전투 스테이션을 자랑하는 방법에 대한 영감을 찾고 있다면 Facebook과 Twitter에서 모두 확인해야합니다. 이로 인해 하나의 당첨자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으므로 우리는 1등상 외에도 2등에게 위로의 상을 수여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어 기쁩니다.


우승자

Dalton Miller 
상 : 자신이 선택한 EVE 티셔츠와 EVE Backpack

위로 상

Kheiroplays 전투 스테이션은 재활용 재료로만 만들어져 독특한 독창적인 외관을 제공하며 환경 친화적인 것을 자랑 할 수 있습니다. 상 : 대형 EVE 머그잔


Daniel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머리를 긁적이게 할 만큼 충분한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들 어떻게 그가 한번에 모든 스크린을 추적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합니다.

상 : 대형 이브 머그잔


이 미니 콘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와 공유하고 싶은 킥-애즈 아트 워크 나 EVE 관련 컨텐츠가 있다면 언제든지 페이스 북으로 메시지를 보내거나 트위터에서 해시 태그 #tweetfleet를 사용하거나 share@eveonline.com을 통해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안전한 비행

o7

posted by DGDragon 2019. 8. 25. 17:15

https://forums.eveonline.com/t/fitting-warnings/184537
모두 안녕,

오늘 우리는 Singularity에 새로운 기능인 피팅 경고를 제공하고 있으며 테스트를 위해 도움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에 대한 아이디어는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가 피팅 기술을 향상시키고 일반적인 함정을 피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피팅 경고 기능은 선박의 피팅을 분석하고 피팅이 어떤 식으로 꺼져 있는지 경고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EVE의 모듈과 선박의 조합은 거의 끝이 없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착용감을 테스트하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작동하지 않는지 알려주십시오.

피팅 윈도우에는 4 개의 새로운 아이콘이 있으며 각 아이콘은 해당 범주의 규칙 중 하나라도 위반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 결정적 (빨간색) :

CPU 과부하
Powergrid 과부하
화물 과부하
T3 크루저를 위한 누락된 서브 시스템

* 경고 (노란색) :

 유효하지 않은 모듈 장착 (예 : 리밸런스 또는 서브 시스템 교체 후)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는 모듈 (예 : Magnetic Field Stabilizer  장착 중이지만 모든 총이 projectile인 경우 Magstab은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터렛 그룹 혼합
터릿 크기 혼합
런처 그룹 혼합
이중 탱킹
오프라인 모듈

* 정보 (흰색) :

Polarized 무기 장착
실드 함선으로 분류된 배의 아머 탱킹 피팅
아머 함선으로 분류된 배의 실드 탱킹 피팅

* 스킬 부족

각 아이콘에는 몇 개의 규칙이 위반되었는지에 대한 카운터와 그 규칙을 나열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는 툴팁이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모듈도 나열되어 있으며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피팅 창에 강조 표시됩니다.


이 변경으로 피팅 시뮬레이션에서 "스킬 모드"가 제거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기능이 약간 숨겨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신 부족한 스킬에 대해 새로운 경고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보이지 않는 경우, 피팅에 필요한 모든 스킬이 있습니다. 기술 경고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기술이 부족한 모듈이 피팅 창에 강조 표시됩니다
스킬 아이콘이 시뮬레이션 모드에서 벗어난 상태에서, "모든 스킬 복사"기능이 피팅 창의 왼쪽 아래 모서리에있는 "가져 오기 / 내보내기"기능 아래로 이동했습니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작동하는 것, 작동하지 않는 것, 보고 싶은 다른 경고, 규칙이 다른 범주에 속해야한다는 느낌, 명백한 문제, 힌트 텍스트가 말할 수있는 것에 대한 제안, 이 기능에 대해 여러분이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모든 것들

(툴팁 텍스트는 최종 완료 근처에 나타날 겁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8. 25. 17:08

https://forums.eveonline.com/t/september-fitting-warnings-and-other-qol-changes/184553
강인한 테스터 여러분!

EVE Dev 팀은 오늘 업데이트에서 공개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 도달한 9월 릴리스의 수정, 수정 및 개선 패키지를 작업 중입니다.

이러한 변화 (몇 가지 예외가 있음)는 주로 뉴 에덴에서 처음 몇 시간과 며칠 동안 조종사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지만, 물론 대부분은 모든 연령과 경험 수준의 조종사에게 유용 할 것입니다. 현재 이 목록은 불완전하며 앞으로 몇 주 동안 더 많은 변경 사항이 추가 될 것입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중요한 사항이 없으면 9 월 패치에서 이러한 변경 사항이 릴리스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도움이 필요하면 Singularity로 가서 참여하십시오!

변경

일반:

* 함선이 워프하기 위해 얼라인 및 필요한 속도에 도달하기 위한 시도를 한지 3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워프에 들어갑니다.
* 이것은 선박이 범프되거나 지오메트리에 걸려 멈춘 시간에 한계를 제한합니다.
* 우리는 과거에 이러한 변화에 대해 논의했지만 그 구현은 현재는 해결된 일부 기술적 장애물에 부딪 쳤습니다.

피팅:

* 우리는 피팅창에 일련의 경고를 추가하여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가 피팅 기술을 향상시키고 일반적인 함정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피팅 경고 스레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피드백이 있습니다.
* 더 큰 시뮬레이션 버튼이 피팅 창으로 복원되었습니다.

선박 및 모듈 :

* Data and Relic analyzer는 반복 불가능해집니다(한 번에 하나의 사이클 만 필요하므로).
* 새로운 "Shield & Armor"특성이 다양한 선박에 추가되어 Shield & Armor 탱크에 최적으로 장착될 수 있습니다.
* 모든 FoF 미사일에는 대상을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하는 최대 FoF 타겟팅 범위가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NPC 회사의 settled system 탭이 가장 가까운 스테이션을 보다 명확하게 표시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컨테이너를 다시 포장하려고 하면 특별한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Kill report 창에서 Buy all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아이템 및 피팅 윈도우의 툴팁에 Skills on Demand가 추가되었습니다.

튜토리얼:

* agency 의 튜토리얼 페이지가 완전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사용자가 자신의 상태를 추적하는데 도움이 되는 보다 명확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 활성 또는 완료된 학습서 단계에 대한 재생 단추가 제거되었습니다.
* 튜토리얼에서 플레이어가 받는 보상이 더 잘 표시됩니다.
* 알림 설정에서 중복 작업 항목을 제거했습니다.
* 버튼이 더 명확해지도록 튜토리얼 및 미션의 정보 패널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려진 문제 :

* 정보 패널에 불필요한 빈 공간이 있습니다.
* 정보 패널의 버튼 디자인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하고 행복한 테스트되세요!

이브 개발 팀을 위한 CCP Lebowski

posted by DGDragon 2019. 8. 25. 15:2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wpc4z/bonus-skillpoint-weekend-kicks-off-today
스킬 시즌의 최종 보너스 스킬 포인트 주말이 오늘 시작되었습니다.

8월 23일부터 8월 26일까지 로그인한 조종사는 무료 스킬 포인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알파 상태 클론을 보유한 파일럿은 최대 75,000 스킬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반면, 오메가 클론을 보유한 파일럿은 최대 250,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 로그인하여 스킬 시즌 피날레의 일부로 스킬 포인트를 청구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8. 25. 15:2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wp24k/monthly-economic-report-july-2019
여기에는 일부만을 게재하므로 전체 자료 및 원천 자료는 원문 링크 참조바람

 

posted by DGDragon 2019. 8. 25. 15:08

https://www.eveonline.com/article/pwp24p/monthly-security-report-july-2019
이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댓글 글로 넘어가십시오.

영광스러운 캡슐 사용자 여러분, 첫 번째 월간 보안 보고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뉴 에덴에서 봇팅, RMT 및 기타 불쾌감을 퇴치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분기 별 보고서 제공에서 월별 경제 보고서와 함께  정기적으로 공개하는 월별 보고서로 보고서의 빈도를 높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첫 번째 월별 보고서이고 마지막 분기 별 보고서는 2019 년 1 분기에 대한 것이기 때문에 올해 7월의 수치에 들어가기 전에 올해까지 진행된 내용에 대해 약간의 요약을 할 것입니다.

먼저 2019/01/01에서 2019/06/30까지 2019 년 상반기에 취해진 조치를 살펴 보겠습니다.

다음은 2019 년 상반기의 계정 작업 측면에서 최종 수치입니다.

* 계정 해킹 4385 계정 밴.
* 봇 관련 활동에 대한 12446 계정 밴.
* RMT 관련 활동에 대한 5101 계정 밴.

우리는 올해 이 세 가지 전선 모두에 대해 상당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 보고서가 지난 달에 특별히 초점을 맞춘 것을 감안할 때 다음은 7 월 수치입니다.

* 계정 해킹에 대한 301 개의 계정 밴.
* 777 관련 계정 봇 관련 밴.
* RMT 관련 활동에 대한 1023 계정 밴.

이번 달 우리 작업의 일부에는 거의 전적으로 보터들로 구성된 전체 250명 이상의 멤버를 가진 콥의 분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일부 회원은 아이언 크라운 (Iron Crown) (아이러니하게 I.S.K. 티커를 가지고 있는)콥을 알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최근에 / r / eve 및 공식 포럼에서 광범위하게 논의되었으며 월요일에 율라이에서 가장 최근에 발생한 Whack-A-Bot 이벤트에서 함선 중 하나를 잃었습니다.

이 회사는 비판받았고 이번 달에 그들의 전체 인원이 영구밴 당했으며 이로써 이브 온라인에서 또다른 보팅 단체가 사라졌습니다.

우리는 커뮤니티를 사랑하고 뉴 에덴을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집으로 보내고 싶습니다.

경제를 망쳐 놓고 게임에서 불법 이익을 창출하고 RMT 운영에 자금을 지원하는 조직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브 온라인, 생태계를 손상시키고 합법적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조종사들에게 불리합니다.

메시지는 간단합니다. 여러분의 콥이나 얼라이언스가 얼마나 큰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보유하고 있는 계정의 수, Omega 구독으로 지불하는 금액, 또는 여러분이 이브 온라인에게 얼마나 '가치있다'고 스스로 생각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규칙에 면역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봇팅하는 경우, 우리는 당신에게 갈 것입니다.

현재 초점

지난 달에 우리의 현재 초점은 보터들이 널섹 지역 정전에 어떻게 반응했는지를 관찰하고 커뮤니티에서 우리의 일에 엄청나게 귀중한 엄청난 양의 보팅 보고서를 정리하는 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우리는 블랙아웃이라는 관점에서,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심하게 봇들을 때린 것 같다는 것을 보고하게 되어 기쁘고, 물론 그것은 봇 사냥의 스포츠를 시작한 합법적인 파일럿들이 밖으로 나와서 그들의 인프라에 대한 직접적인 공격으로 이 쓰레기들을 놀라게 하는 것을 훨씬 쉽게 만들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nullsec에 대한 Drifter 어설트는 또한 봇이 일어나고 있는 몇몇 지역을 강조했고, Drifters 자신도 나중에 봇터인 것으로 밝혀진 몇 건의 킬에 관여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는 개발 팀과 커뮤니티와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이 사람들의 삶을 더욱 어렵게 만들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최근 및 변경 사항

2019 년 한 해 동안 EVE Online에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었으며 (다른 목표 중에서도) 봇의 삶이 크게 어려워졌습니다.

여기에는 올해 초에 발생한 미션 변경, 오메가 계정 상태 요구 사항 뒤에 4 단계 및 5 단계 미션 배치, 물론 이번 달 초에 배포된 게임 플레이를 자동화하던 Vexor Navy Issue 변경 사항이 포함됩니다.

또한 파일럿이 모든 계정을 하나의 인증 토큰에 연결할 수 있도록 최근에 2 단계 인증 시스템을 변경했습니다. 이 devblog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고 이 도움말 센터 기사에서 2 단계 인증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cynosural 필드 변경의 주요 목표는 게임의 다른 영역을 변경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이것이 캐피탈과 슈퍼 캐피탈로 봇팅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New Eden의 이면을 매우 면밀히 지켜 볼 것입니다.

우리는 현재 봇을 보고 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피드백을 제공하여 보고서가 언제 승인되고 조치를 받았는지 알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야기 할 준비가 되자마자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언제나 그렇듯이 우리는 강조하고 싶습니다 – RMT하지 말고, 봇과 연관되지 마십시오.

얼라이언스 또는 코얼리전 지도자라면 이 사람들을 보호하지 마십시오. 얼라이언스을 위해 우주를 임대하는 경우 봇팅을 하는 사람들에게 임대하지 마십시오.

임차인이 흠을 앓고 있다고 생각되면 쫓아 내고 신고하십시오.

우리는 봇팅 및 실제 돈 거래에 관련된 사람들에게 분기 이상 기간 동안 그냥 두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을 수용하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 사람들은 불법적인 수단을 통해 얻은 자산과 ISK를 잃을 것입니다.

RMTing을 하거나 봇과 RMT를 하는 사람들을 가두면 EVE나 커뮤니티에 관심이없는 사람들의 실제 지갑에 기여하게됩니다. 이들은 무고한 플레이어의 계정을 파괴하는 사람들로, 경우에 따라 캐릭터에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입히고 규칙을 지키고 EVE를 즐기고 싶어하는 합법적 인 플레이어에게 수년간의 진보를 산산조각내는 사람들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봇팅 및 RMT가 발생하는 경우 IT보고입니다.

봇팅 또는 RMT에 대한 모든 개별 보고서에 응답하지는 않지만 100 % 심각하게 고려되며 신뢰성에 대해 철저히 조사됩니다.

수취인과 실제 화폐 거래를 보고하는 것 외에, 당신이 제공할 수있는 가장 큰 도움은 이러한 쓰레기를 어떤 사업에도 주지 않는 것입니다.

TWO FACTOR 인증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 EVE Online에서 캐릭터 개발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알고 있으며 계정 남용 및 손상을 방지하기위한 추가 로그인 단계가 필요합니다.

모두 보호하십시오. 모든 EVE 계정과 이에 대해 확인 된 이메일 계정에서 2 단계 인증을 사용하십시오.

우리가 처리하는 대부분의 해킹 사례는 EVE 온라인 계정의 단순한 비밀번호 위반에서 비롯된 것이 아닙니다. 이는 플레이어의 이메일 계정이 해킹되고 비밀번호 재설정 요청이 이메일 주소로 전송된 후 여러분의 캐릭터와 자산으로의 접근 권한이 주어진 뒤 발생합니다.

이메일과 EVE Online 계정 모두에서 2FA를 사용하여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계정 해킹의 피해자가 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인증 토큰을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에서 코드 생성을 유지하고 전자 메일 계정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인생을 조금 더 쉽게하기 위해 최근 변경으로 모든 계정에 연결된 하나의 인증 토큰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devblog에서 이 변경 사항에 대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보고서의 앞부분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맺는 말 :

봇팅 및 RMT 보고서를 계속 보내 주시면 최대한 많은 나쁜 놈들을 계속해서 사격할 것입니다. 이 행동들은 EVE에서 환영받지 못합니다.

우리는 New Eden에서 봇팅 및 RMT와의 싸움을 계속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인프라를 공격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모색하면서 이 사람들을 최대한 열심히 쫓아 낼 것입니다.

신고 내용이 중요하므로 이러한 종류의 활동을 보거나 게임에서 의심되는 경우 알려 주시면 최대한 많은 활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EVE 온라인 포럼에서 이 블로그에 대한 댓글 스레드를 자유롭게 누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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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GDragon 2019. 8. 13. 14:5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vyso0/2019-08-13-august-release-deployment-information
우리는 8 월 13 일 화요일에 정상적인 일일 가동 중지 시간 동안 8월 릴리즈를 배포할 예정임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가동 중지 시간은 UTC 11:00 UTC에 시작하여 15 분 동안 실행되며 이 기간 동안 8 월 릴리스가 배포됩니다. Tranquility가 11:15 UTC까지 온라인 상태로 돌아오고 연결을 수락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8월 릴리스는 전쟁 본부가 없는 non mutual war에 대한 이행 기간의 끝 뿐만 아니라 enforced peace period에 대한 시스템의 재 작업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EVE 커뮤니티에서 제출하고 ISD 팀의 훌륭한 멤버가 선별한 새로운 플레이어 우주선 피팅 중 일부를 선택하여 커뮤니티 피팅 시스템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릴리스에는 또한 가을이 오기 전에 여름 릴리스를 마무리하는 많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래픽 및 게임 플레이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패치 노트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릴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EVE 업데이트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8. 7. 15:33

https://updates.eveonline.com/card/5PKh2/bonus-skill-point-weekend/

뉴 에덴은 트리글라비아 인과 대항해야합니다. 8 월 23 일에서 26 일 사이에 매일 로그인하여 무료 스킬 포인트 보상을 받으십시오! 알파로 최대 75,000 스킬 포인트, 오메가로 최대 250,000 스킬 포인트를 얻으십시오. 전투 능력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함선과 무기를 확보하고 New Eden을 방어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8. 7. 15:2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v9fkn/changes-to-the-recruitment-program-coming-soon

이 devblog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여기의 댓글 스레드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지난 7 월 새로운 채용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래, 친구를 New Eden에 초대하는 인센티브의 일환으로 이 프로그램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으며 어떤 종류의 보상이 제공되는지 면밀히 살펴 보았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채용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는 EVE의 기존 조종사가 친구를 New Eden에 초대하여 양 당사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작년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보상금 청구 방식과 채용 프로그램 사용 방식에 따라 보상을 변경하려고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지난해 플레이어 행동을 기반으로 월요일부터 채용 프로그램을 일부 변경합니다.
(역주: 번역이 늦은 관계로 이미 적용 중)

채용 프로그램은 추천을 통해 새로운 조종사를 NewEden으로 데려오는 최고의 도구 중 하나이며, 우리는 진심으로 그 중요성을 믿습니다.

측정 항목을 살펴보면 사용량을 감안할 때 여러분도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 채널을 통해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베테랑과 신인 모두를 위해 신선하고 재미있게 커뮤니티와 협력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작년에 악용된 몇 가지 보상 (주로 PLEX 보상)이 있으므로 앞으로 이를 통해 프로그램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월요일에는 다음과 같이 몇 가지 사항을 변경합니다.

* 신입은 프로그램에서 더 많은 기술 포인트를받습니다.
* 보상 1은 보상 3을 대체하고 모집자에게는 두 배가 됩니다.
* 보상 2는 모집자를 위해 PLEX 대신 오메가 시간을 제공하도록 변경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구현되면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입은 1,000,000 스킬 포인트를받습니다 (750,000에서 증가).
* 모집자는 그들의 신입이 PLEX를 구매하면 4개의 24시간 (역주: 스킬 러닝) 가속기를 받습니다
* 모집자는 그들의 신입이 오메가 시간을 구매하면 15일 동안 오메가 시간을 받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New Eden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커뮤니티와 협력하고 싶습니다. 주말 동안 이러한 변화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물론 우리는 미래에 어느 시점에서 보상을 다시 바꾸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모집 프로그램은 커뮤니티의 의견과 지속적으로 공동 개발하려는 것입니다.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지만 흐름, UI / UX 변경 또는 프로세스 개선에 도움이 될만한 기타 사항에 대한 의견이있는 경우 채용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거나 의견과 제안을 남기고 싶다면 여기의 의견 스레드에서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8. 7. 15:1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uuipi/vexor-navy-issue-and-alpha-clone-drone-skill-changes

이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댓글 스레드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가장 훌륭한 캡슐리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의 블로그에서는 Vexor Navy Issue 및 Alpha 클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드론 기술의 변경 예정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러한 제안은 CSM과의 토론을 포함하여 커뮤니티 제안 및 피드백의 도움을 받아 개발되었습니다. 이 제안은 몇 주 전에 토론토의 EVE North 무대에서 더 넓은 EVE 커뮤니티에 소개되었으며 이제 Singularity 테스트 서버에서 공개 테스트를 통해 시험해 볼 수 있으며 여러분은 이를 직접 시험해보고 의견을 보내 주실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변경 사항은 다소 다른 목표를 목표로 하지만 동일한 게임 플레이 영역에 영향을 미치므로 함께 논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이 향후 몇 개월 동안 예정된 유일한 밸런스 변경은 아니며, 향후 별도의 개발 블로그에서 개발 중인 다른 밸런스 제안에 대해서도 논의할 것입니다.

VEXOR NAVY ISSUE

VNI (Vexor Navy Issue)는 Gallente Federation에서 제작한 2개의 해군 진영 순양함 중 하나입니다. 현재는 방어 능력을 대가로 매우 높은 드론 DPS가 가능한 극한의 드론 기반 유리 대포로 설계되었으며 작은 드론 베이로 인해 많은 수의 드론을 옮기지는 못합니다.

이 버전의 선박은 널섹 아노말리를 파밍한다는 특정 틈새 시장에서 매우 지배적이어서 게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비행하는 선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VNI는 dps, 이동성, 사용 편의성 및 가격의 탁월한 조합을 갖추고있어 아노말리 파밍을 위한 확실한 선택입니다. 같은 이유로 VNI는 봇팅에 참여하여 규칙을 어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선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배가 특정 역할에서 지배적일 때마다 다른 옵션을 몰아 내고 배의 선택이 덜 흥미로워진다는 불행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VNI의 지배력을 점차적으로 줄이기 위해 시간을 들여 VNI에 일련의 조정 사항을 적용했지만 이제 우리는 VNI의 디자인을 크게 바꾸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 개정은 VNI를 위한 새롭고 다른 틈새 시장을 개척하여 아노말리 랫질의 세계를 지배하지 않으면서도 흥미롭고 강력한 배를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이러한 Vexor Navy Issue 변경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nullsec 아노말리 비행에 사용할 선박을 결정할 때 더 흥미롭고 다양한 경쟁 선택을 플레이어에게 제시합니다.
* VNI의 새로운 초점이 플레이어에게 흥미롭고 바람직한 옵션이어야 합니다.
* VNI의 새로운 능력치와 보너스는 Gallente Federation 선박과 Navy Faction 선박에 존재하는 더 넓은 테마를 반영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VNI의 보너스 및 통계를 완전히 재작업 할 계획입니다.

이 계획에 따라 VNI는 추가 drone tracking speed, medium hybrid turret damage 및 tracking speed에 대한 새로운 보너스 및 armor repair amount에 대한 새로운 보너스를 얻습니다. 또한 추가 다른 터렛 슬롯, 추가 fitting 여유, 10mn 및 50mn propulsion module을 사용하는 동안 이동성이 개선되고 시그니처 반경이 줄어 듭니다.

대신 VNI는 50mbits의 드론 대역폭을 잃어 표준 Vexor와 동일한 75mbits로 가져옵니다. 이 새로운 버전의 VNI는 조종사가 터렛과 드론을 모두 사용하는 경우 큰 피해 적용, 강력한 능동 아머 방어력 및 높은 dps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계획에 따른 VNI의 새로운 능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Gallente Cruiser bonuses (per skill level):

* 10% bonus to Drone hitpoints, damage, and tracking speed (was 10% HP/Damage/Mining and 5% tracking)
* 10% bonus to Medium Hybrid Turret damage and tracking speed (new)
* 7.5% bonus to armor repair amount (new)

Stats:

Slot layout: 4H, 4M, 6L, 3 (+1) turrets
3 Rig Slots, 400 Calibration
Fittings: 850 (+50) PWG, 350 (+40) CPU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1650 / 3000 / 3000
Capacitor (amount / recharge rate / average cap per second): 1500 / 490s / 3.06
Mobility (max velocity / inertia / mass / warp speed / align time): 210 (-10) / 0.51 (+0.07) / 9,700,000 (-1,610,000) / 3 / 6.86s (-0.04)
Drones (bandwidth / bay): 75 (-50) / 200
Targeting (max targeting range / Scan Resolution / Max Locked targets): 52.5km / 285 / 7
Sensor strength: 20 Magnetometric
Signature radius: 130 (-15)
Cargo capacity: 460

대체로 이 버전의 VNI는 매우 강력한 brawling pvp 선박이되었으며 견고한 장갑 탱킹의 혜택을 받는, 난이도가 높은 PVE 활동을 위해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그러나 기존 VNI가 드론만으로 달성할 수있는 것과 동일한 총 DPS를 달성하려면 블래스터와 드론의 조합을 사용해야합니다.

관심을 덜 기울이는 아노말리 랫질선으로 사용될 때 새로운 VNI는 이전보다 약 33% 적은 DPS를 처리할 것입니다. 질량, 속도 및 관성이 결합된 변경은 또한 10mn 또는 50mn propulsion module을 사용할 때 새로운 VNI가 더 빠르고 민첩하며, 이전에 100mn 애프터 버너를 사용할 때보다 약간 느리고 덜 민첩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새로운 VNI 보너스 세트는 Gallente Federation 선박과 Navy Faction 선박의 기존 테마에 잘 맞습니다. 레벨 당 방어구 수리량의 7.5% 보너스는 Gallente 선박의 주류이며 Incursus, Myrmidon, Brutix, Hyperion, Ninazu, Deimos, Eos 및 Astarte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VNI는 이 Gallente 특성을 T1 크루저 라인업으로 확장할 것입니다. Tracking speed 보너스는 해군 진영 함정에서 가장 잘 알려진 특징 중 하나이며 드론과 포탑 모두에 대해 레벨 당 10 % 추적 속도 보너스를 결합하면 새로운 VNI가 작고 빠른 목표물에 피해를 주는 데 매우 효과적인 선박이됩니다.

우리는 커뮤니티가 Singularity 테스트 서버에서 이러한 Vexor Navy Issue 변경 사항을 시험해보기를 기대합니다. 이 배는 Singularity 서버의 여러 위치에서 100isk의 가격으로 시장에 파종되어 모든 플레이어가 쉽게 시험해 볼 수 있고 의견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을 위해 이 블로그의 시작 부분에 링크된 공식 포럼의 피드백 스레드를 따르겠습니다.

알파 클론 드론 기술

알파 클론에 사용 가능한 드론 기술의 수준을 다소 낮추기 위해 일련의 목표 변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알파 클론과 함께 nullsec 아노말리의 대규모 병렬 파밍은 봇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전술이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는 우리의 지속적인 보팅 방지 노력에 중점을 둡니다.

알파 클론 스킬 캡에 대한 계획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Reducing Heavy Drone Operation from level IV to level III
Reducing Medium Drone Operation from level V to level IV
Reducing Drone Interfacing from level IV to level III

이러한 변경 후에도 알파 클론 캐릭터는 여전히 드론을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초당 총 피해량은 현재 레벨에 비해 감소합니다. 알파 클론은 더 이상 Tech Two 및 'Augmented'미디움 드론을 사용할 수 없지만 여전히 Navy Faction 및 'Integrated'미디엄 드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파 클론 캐릭터를 사용하여 피해를 최적화하려는 플레이어는 이러한 변경 후 드론 대신 포탑이나 미사일을 사용하여 약간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킬 레벨이 훈련된 기존의 알파 클론 캐릭터는 캐릭터가 알파 클론 상태에 있는 동안 다른 오메가 스킬 레벨이 비활성화되는 방식과 유사하게 비활성화됩니다.

제안된 VNI 변경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알파 클론 기술 세트 변경은 현재 Singularity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모든 플레이어가 테스트 서버에서 이러한 변경 사항을 시도하고 이 블로그 맨 위에 링크된 포럼 스레드에서 의견을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개발 블로그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포럼에서 이러한 변경의 모든 측면에 대해 논의하기를 기대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8. 7. 14:3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usf8c/eve-aether-wars-phase-two-join-the-fight

3월에 EVE 커뮤니티의 수천 명의 조종사(실제 3800 명 이상)가 EVE : Aether Wars Tech Demo라는 놀라운 것을 테스트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모였습니다.

피에 굶주린 조종사들은 실망하지 않았으며, 그 결과 GDC 2019에서 라이브로 참여한 Aether Engine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88,988 척이 파괴되었습니다. 몇 주 전, 우리는 하데스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EVE North 기조 연설에서 EVE Aether Wars : Phase 2를 발표했습니다.

오리지널과 마찬가지로 EVE Aether Wars : Phase 2는 Aether Engine으로 구동될 예정이지만 이번에는 한 번의 전투에서 10,000명의 플레이어를 목표로 하면서 더 풍부하고 심도 깊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여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시뮬레이션의 세계 기록을 세울 것으로 기대합니다.

EVE 커뮤니티는 처음으로 EVE : Aether Wars를 성공으로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2단계에 동참하기를 바랍니다.

어떻게 참여할 수 있습니까?
2019년 8월 18일 일요일 13:00 EDT / 17:00 UTC에 2 단계 전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New Eden 조종사들이 참여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원래 EVE : Aether Wars 플레이 테스트에 이어 EVE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선택된 날짜와 시간입니다.

가입하면 목록에 표시되며 테스트에 가까워짐에 따라 테스트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 및 링크를 포함하여 2 단계 이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이메일로 받게됩니다.

* 참여하려면 Hadean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가입하십시오.
* 2단계에 대해 조금 더 알아 보려면 이 비디오도 확인하십시오.

2 단계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8 월 18 일에 게임 역사상 가장 큰 싱글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싸움이 될 수있는 일에 참여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