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3. 6. 6. 18:00

http://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team-super-friends-do-odyssey


캡슐리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디세이 6월 4일 릴리스:이는 팀이 EVE Online을 위해 힘쓰고 온 것의 몇가지에 대해 당신에게 말하고, 팀의 슈퍼 프렌즈의 SoniClover입니다.


팀은 전년에 CCP Seagull이 감독 주제 수태 작업에 참가했습니다. 그 일부터 탐사의 주제는 우리는 위의 확대를 집중하고 싶었던 것으로 떠올랐다. 이 작품에서 슈퍼 프렌즈 부분은 변경이 전체적인 비전에 적합하도록 필요하게 된 것을 보기 위해 전류 프로브 스캔 시스템을 보고 있었다.


이 전체적인 비전은 무엇입니까? 탐사를 위한 전체적인 비전은 게임의 보다 더 일부에 항목의 장벽을 낮추는 것이다. 탐사는 많은 플레이어에게 어필하는 뭔가 있지만 그것은 매우 애매하기 때문에, 그것은 대부분 새로운 플레이어가 조기에 입력한 것은 없었다. 그 대신 새로운 플레이어는 그들의 최초의 캐리어로 시운전 또는 마이닝의 같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 때문에 가는 경향이 있다. 목표는 탐사 채굴 또는 시운전보다 플레이어가 좋은 EVE의 독특한 분위기를 체험하지 못하도록 이들 두개처럼 빠른 단계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 있게 탐사를 만들어 보는 것이였습니다.


동시에 그 같은 노장 탐험가 웜홀 주민이나 스카우터 등, 시스템의 다른 사용자 때문에 전체로서 프로ー빙그스캬은의 기능을 유지하며 이것이 달성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이것은 쉽지 않습니다. 초점은 이 시간은 주위 접근성과 기본적인 역학에 있었지만, 우리는 게임의 많은 깊이를 추가하고 이는 빙산의 일각, 우리는 우리에게 높은 끝 탐사 메카닉을 확대할 기회를 주지 않으면 안 된다 지금 만드는 변화라고 느끼고 장래 인치


It’s full of probes!


오디세이에 와서 변화-길 중, 시각 논란을 것은 개발자 블로그의 고기와 뼈를 파고들어 봅시다.


그래서 우리는 프로브 스캔을 한다는 내용으로부터 시작합시다:


당신은 현재 프로브 장비에 얼마나 많은 프로브가 장전되어있든, 한 번에 가능한 모든 프로브를 사출합니다. 당신은 동시에 공간에서 8 프로브의 최대를 가질 수 있습니다. Astrometrics기술은 이제 수를 제한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지금 8프로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큰 면적을 커버하기 위해 정렬 검색)와 포인트(1점에 집중하게 정렬 검색)-2개의 미리 설정된 위치 설정 세트가 플레이어가 사용하기 위해 있습니다. 이들은 가능한 최고의 절대적인 세팅이 아니며, 신진의 탐험가를 위해 편한 출발점을 준비해둔 것입니다.

프로브는 당신의 배 옆 공백에 만들었지만 태양계 구조로 형성 뷰는 태양 주위를 중심으로, 스캔을 히트하고 그들은 당신이 판단한 위치에 워프 할 때까지 프로브의 현재 위치를 표시되지 않습니다.

프로브를 이동하기 위한 기본 방법은 당신이 가진 모든 프로브를 위한 단일 핸들입니다. Shift키를 누른 채로 현재 기본과 같이 당신에게 각 검색을 위한 각각의 핸들을 준다. Alt키를 보유함으로써 보다 가까이 함께 프로브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로브는 또 기본적으로 함께 리사이즈합니다, Shift키를 보유하는 것은 각각의 크기 조정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것은 이전의 시스템의 반 ​ ​ 대비하도록 주의하십시오. 리사이즈 프로브는 그들이 중심에 유지합니다. 또 하늘의 브래킷이/리사이즈 프로브를 이동하는 방법으로 적게 되었습니다.

리콜과 만료 옵션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리콜은 지금 순간으로 시스템의 점프나 독에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프로브는 아직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그 대신에 타이머가 나와 있을 때에 잃고 그들은 자동적으로 대신 리콜. 그들은 바로 같은 패턴(발사대를 활성화하여에서 다시 전개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자동적으로 리콜되기 전에 시스템은 당신의 마지막 프로브의 설정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공간에 프로브를 버리지 않습니다!

시각적인 면에서는, 스캐너 창이 약간 변화하고 있습니다. 따로 몇가지 기본 닦으니까, 우리는 포메이션을 설정하기 위한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당신은 합계 8프로브를 가지고 있는 경우, 지층에 전용 기능, 그것들은 현 시점에서는 그것보다도 적은 것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검색 결과 목록 수정의 최대량을 보고 있다. warpable서명을 취득을 위한 진척 상황은 훨씬 시각적으로 명확히 한 뿐 아니라 당신의 현재와 이전 검색 결과와의 차분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는 그들이 초점을 맞추고 있는 서명을 향해서 진행하고 있는 얼마나 좋은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술한 것처럼 Astrometrics기술은 더 이상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프로브의 수가 결정되지 않습니다. 대신, 그것은 지금은 프로브 스캐닝(스캔 강도+5%, 편차 값-5%를 검색하고 수준인당 시간-5%를 스캔 한다)의 관련 영역의 모든 것에 보너스를 준다. 전문적인 스킬(Astrometrics측거, Astrometrics포인트와 Astrometrics검색)대신에 레벨마다 하위 부스터(5%대신 10%)을 준다. 이제 1개의 변경 내용은 Astrometrics현재 인스턴스의 마이닝과 같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출발인 스킬이라는 점입니다. 기술이 탐사 캐리어 에이전트 체인에 나눠 주는데, 그것은 플레이어가 그래서 시작하고 있는 쪽이 훨씬 쉽습니다, 거기에 더해 탐사에 대한 참가가 채굴에 대등하게 될 비전을 가지고 더 좋은 정렬했습니다.

우리는 스캔 프로빙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모듈을 추가하고 있으므로 이들은 전문 스킬(스캔 강도, 스캔 편차와 검색 시간)와 같은 것에 영향을 주는 모듈의 3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각 모듈형은 하이테크 I와 하이테크 II의 버전을 가지고 있는 하이테크 나의 버전은 시장에서 BPO을 가지고 있는 하이테크 II버전은 단지 이 발명을 통해 가져온 그들은 유일한 구축에 고고학 사이트에서 발견된 새로운 성분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딥 스페이스 프로브(DSP)가 삭제되었습니다. 스캐닝(물론 주사 프로브만 아니라 센서 오버레이의 추가)에 대한 전체적인 수정하면 플레이어는 시스템 내의 비선 개체의 꽤 좋은 개요를 얻고 있다. 컴뱃 프로브는 배를 추적하기 위해 존재하고 배를 상하 스캐닝 새 큰길이 되도록 의도되고 있다. 배 다운 스캔 해, 이 비트 DSP카운터를 제거하는 업 오디세이 속도로 오고, 다른 변경 내용과 추가. 이는 전체적으로 배를 다운 스캔이 거의 전과 동일하지만 상황에 따라 보다 큰 변화를 받기 위해 일어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존의 DSP는 그것들에 대응하는 전투 버전으로 변경됩니다.

캐리어 에이전트 미션과 연습은 오디세이에 오는 내용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The Name of the Game


우리는 몇가지 용어를 바꿔 플러스 약간 분포를 조정하고 있다.


우리는 탐사의 사이트 몇가지 용어를 변경:

- Radar sites -> Data sites

- Magnometric sites -> Relic sites

- Gravimetric sites -> Ore sites

- Ladar sites -> Gas sites

- The Unknown type은 Combat과 Wormholes로 분화.

이 변경의 주된 이유는 레이더/LADAR의/etc. 용어는 다른 곳에서 게임 내에서 이미 사용 중인 2개의 다른 것 때문에 같은 용어를 가지는 것은 유일한 분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해킹이나 고고학의 모듈 이름을 변경하고 있다:

- Codebreaker -> Data Analyzer

- Analyzer -> Relic Analyzer

이 이름 변경의 주된 이유는 그것이 분석기 이름에 오는 경우는 특히 더 좋은 같이 2개의 모듈의 형식을 결합시킴과 혼란을 줄이는 것이었다.

마지막 이름 바꾸기는 decryptors용입니다. 옛날 decryptors는 주제 강하지만 매우 임의의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주제의 매력의 비트를 유지하며 새 명명 방식은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우리는 탐사 현장에서 독자적인 것으로서 샐비지 삭제했습니다, 아니 인양 업체 사이트는 포스트 오디세이를 배포하지 않고 특별한 샐비지 컨테이너는 없습니다.

작업 팀의 일환으로서 5-0 하고 있는 광석 사이트(일명 중량 측정 사이트가)당신은 이제 그것들을 찾기 위해 프로브를 필요로 하지 않는, 즉 코스믹 시그니처가 아니라 코스믹 아노말리로 바뀌게 된다.


Finders Keepers

우리는 탐사 현장의 룻드랍에서 몇가지 중요한 변화를 초래하셨습니다


이미 등장하는 사이트의 인양 업체를 보완하기 위해 고고학 사이트는(인양 업체 사이트에는 특별 샐비지 전용 전리가 없었습니다)이전보다 지금보다 샐비지 재료를 놓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직업 컨테이너를 열때 모든 전리품을 받았음이 보증되지 않고 전리품의 드롭이 보충하기 위해서 증가되었습니다. 평균적으로, 솔로 플레이어는 지금 오디세이 전에서 그가 획득하는 것과 비슷한 양의 룻을 얻게 될 것입니다(그리고 전리품이 많아졌기 때문에 플릿원이 많다면 더 많은 룻을 얻을 수 있음: 역주)

우리는 좀 더 재미 있는 모색하는 믹스에 몇가지 새로운 전리품을 추가하셨습니다

-3개의 새 decryptors는 하나는 기존의 것과 비슷한, 나머지 둘은(최적화된 접두사가 있는) 낮은 드롭율을 가지고 있다.

-캐피털 리그, 하이테크 I와 하이테크 II버전. 테크 나는 시장에 시드 되어 첨단 II에서는 탐사 사이트에서, 또는 본 발명을 통해 검색 BPCS.

-팩션 POS구조는 두 버전(즉, 블러드/다크 블러드)이 BPCS는 현재 탐사 사이트에 저장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매우 낮은 드롭율을 가진다.


Market Mania

우리는 그것이 간단히 몇가지 항목을 찾게 하기 위해 시장의 그룹에 몇가지 변경을 추가했습니다:

Decryptors보다 합리적인 방법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대신 연구 발명 하 프로토 타입 및 데이터 파일의 팩션 그룹 아래에 있는지, 그것이 지금은 제국 아래 나열되며 그룹 이름은 프로토 타입 및 Decryptors입니다.

설비와 수확 장치를 검색하는 선박용 기기의 밑에 2개의 새로운 그룹이 있습니다:

-스캐닝 장치 그룹은 배, 화물 및 프로브 스캐너와 같은 해킹(데이터 분석기)와 고고학(렐릭&애널라이저)모듈이 있습니다. 이 그룹은 또 프로브 시작 관리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브 런처는 지금 자신의 하위 그룹을 가지고 있는 발사 장치.

-하베스터 그룹은 모든 다른 광산 기계(레이저, 얼음, 가스 등)및 salvagers와 광업의 업그레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Some POS work

상기의 탐사 작업에 가세해 슈퍼 프랜즈도 POS이야기의 커플을 했다:

당사는, 퍼스널 행어 어레이를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기업 격납고 어레이와 비슷하지만 이름으로 의미, 유일한 개인적인 기억 때문이다. PHA는 50,000의 기억 용량을 가지고 있다.

POS모듈을 배포할 때 우리는 귀찮고, 그것은 보다 줄이기 위해 화살표와 카메라를 조정했다.


Future Maybes

거기에 우리가 가져오고 싶은 게 몇가지 있지만, 오디세이로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포인트 발표 때문에 이러한 일을 얻는 것을 목표로 이를 약속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서는 가장 적절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지정 포메이션-오디세이는 극히 기본적인 포메이션을 설정하고 있겠지. 우리는 이것을 확대하여 플레이어는 그 중의 프로브의 가변 수를 갖춘 독자적인 형성 ​ ​과 지원의 형성을 저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

스캔 히스토리-검색 결과 목록 분류된 막대는 특정 결과는 당신의 마지막 스캔에서 좋지도 나쁘지 되었는지의 지시를 준다. 우리는 이를 더 들면,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전 결과에 '반환' 수 있도록 하겠다.

시각적인 단서를 개선-우리는 결과는 현재 검색 범위 집합의 최대 신호 강도에 있는지 검색 결과 목록에 그것을 분명히 하고자 한다.


팀 슈퍼의 친구들을 위해 그것이라고 우리는 당신이 이러한 변화를 즐기고 멋진 여름을 갖고 있는 것을 바랍니다!